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의도 한강 생태공원 해당화

by -일상체온- 2020. 10. 4.
반응형



회사가 한강옆이라 점심 후 산책하러 한강공원으로 나간지 5년여가 지났는데 슬슬 같은 풍경에 질릴즈음 반대편 길로 산책을 나가봤어요
저는 서울, 그것도 한강변인 여의도에서 해당화 꽃길을 만날지 몰랐어요



보통의 경우
3월 개나리와 철쭉
4월 벚꽃 시기를 지나
5월 장미 였는데
한강 여의도의 해당화 군락지는 4~ 5월에 걸쳐 꽃봉우리가 생겨 5~6월에 활짝 피다 7~8월초까지 꽃이 피었어요





해당화의 꽃향기는 장미의 강한 냄새와는 달리
연하지만 은은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꽃 색도 빨강, 분홍, 흰색 3가지가 있었고
장미의 화려함과 비교되는
은은한 화려함과 아련한 세련됨이었어요






이쪽길에 이렇게 해당화 군락길이 있을줄 몰랐고
해당화가 이렇게 많이 핀 모습도 첨이였어요
보통의 꽃들은 한달 정도 피었다 지는것 같은데
해당화의 경우 4월부터 7월까지 오래 피어 있었어요





여의도 한강공원 들를기회거 있다면 해당화 군락지 방문해보시는것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